top of page

박00님 아주르 후기

처음에 아주르를 카톡으로 플러스친구를 해서 상담을 하게 되었고 저를 담당해 주시는 분이 정광연팀장님! 이셨습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가장 좋은 점은 제 입장에서 집을 찾아 주신다는 부분이 처음부터 신뢰를?! 만들어 갈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 집을 구하다 보니 일단 매달 나가는 비용이 걱정이였고 위치도 중요했었는데요. 그러다 이번에 신축멘션 초기비용이 없이 입주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 초기비용이 없다라는 부분과 신축멘션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들어 상담을 하고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오사카에 도착한 상황이 아니였는데도 오사카에 도착을해서 혼자서 부동산을 가면 해야할 일들 계약서작성, 보험가입등등 번거러운 부분과 시간이 많이들게 되는데 저 같은 경우는 미리 오사카에 도착하기전 정광연팀장님이 최소한으로 필요한 것들만 준비를 하고 나머지는 알아서 진행과 케어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생겨도 팀장님이 다 해결해주시니 너무 믿음직하고 감사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입주 할 때 가구를 렌탈하는 플랜도 있는데 같이 신청을 했는데요! 이 부분도 1년렌탈이라 딱 적당하고 가구도 직접 옮겨주셔서 힘들이지 않고 가구,전자제품도 배치를 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사카에 도착하자 마자 신축멘션 그리고 가구도 미리 배치가 되어 들어가자마자 생활이 가능해서 너무나도 편했습니다! 미리 집도 구하고 가구도 전자제품도 다 배치가 완료되어서 도착하자마자 생활이 가능하다는게 저는 굉장히 큰장점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제가 일본번호가 없는 상황속에서 아주르부동산에 있는 휴대폰을..임시대여까지... 정말 집만 구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케어까지 정말 감사하고 믿음이 간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후기도 열심히 작성해봅니다..! 그리고 도착해서 해야할 전입신고에 대한 부분도 도와주시고 휴대폰 만들 때 어려운 상황에도 연락하면 바로 도와주신 부분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집에 전등이 너무 높아서 어려움을 겪을 때도 집까지 와주셔서 아주르직원분이랑 같이 정광연팀장님이 도와주셨고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 많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많은 내용을 적게 되었는데요. 저 같이 만약에 집을 구하신다면 아주르 추천드립니다. 위에 내용처럼 초기비용,월세,위치,생활권,평수등 1,2,3순위로 중요한 순서대로 찾아주시고 저는 신축인데 불구하고 관리비포함 66,800엔(관리비포함)으로 들어 왔습니다! 초기비용 하나도 안들었구요. 비용이나 위치면에서도 닛폰바시도 걸어서 20분이여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그리고 집구하면 끝이 아닌 집입주해서 물어보고 싶은것들 언제든 연락주시라고 말씀도 해주시고 여쭤보고 싶을 때 연락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주셨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혹시 집을 구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아주루를 이용해 보시면 좋겠다고 제가 집까지 구해보니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제가 만족하는 집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하고 제가 정착할 때 까지 연락드리면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어학원을 위해 오사카로 가게되어 집을 찾던 와중 오유모라는 카페를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본부동산에는 정말 1도 모르기 때문에 알아보다 아주르라는 곳 그리고 자세하게 여러 일본집에 대한 프리뷰글이 있어 보고 카톡으로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늦은 저녁 7시 정도였나 늦은 시간에도 상담이 진행되고 제 입장에서 학원가 거리,비용,시설 등등 무엇이 1순위인지 2,3순위까지 확인하시면서 오사카에 여러 집을 찾아주셨습니다. 그 중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 신축건물에 초기비용 없이 들어갈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문의를 했고 제가 회사를 다니고 있는것도 아니라서 정말 어려운 상황이 였지만 집 관리자님과 직접 통화를 하고 설득도 해주시면서 입주를 정상적으로 초기비용은 당연히 없이 신축건물에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들어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 찾는 과정이나 한달에 얼마 발생 되는지 꼼꼼히 알려주시고 정말 저 같이 집에 대해 아예 모르거나 정말 제 입장에서 찾아주는 그런 부동산?을 찾으신다면 아주르 정말 추천합니다.


또한 입주자입장에서 최대한 고려를 해주십니다. 노력도 굉장히 많이 해주시고요.. 그 과정에서 진정성을 상담해보시면 느끼실 겁니다. 홍보글은 절대 아니구요. 제가 정말 감사해서 느끼고 정말 잘 되셨으면 해서 이렇게 작성을 합니다. 혹시 부동산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아주르도 함께 한번이라도 상담은 진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를 도와주셨 던 담당자 분이 정광연 팀장님이신데 정말 감사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6월 30일날 입주인데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아 참고로 초기비용은 15만엔 정도 면제 혜택을 받고 월세 6만엔 정도에 관리비 4천900엔에 입주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도 정말 좋습니다. 더 저렴하고 좋은 집도 많습니다만 학원이랑 가깝고 싶어서 여기를 택했고 비용이 가장 다들 걱정이 실텐데 당연히 맞춰서 열심히 찾아주시니까 걱정 말고 저 처럼 조건에 맞는 집 다들 찾으시길 바래요~! 너무 좋은 글만 썼는데 상담하고 집 찾으시다보면 느끼실 겁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정광연팀장님!!!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