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OO님 아주르 후기

이번주에 입주 해서 아직 일주일이 되지 않았지만 집이 너무 아늑하고 편해서 평소에 잠을 잘 못자는데 꿀잠 잤어요!

집이 무섭거나 이런것도 없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베란다에서 보는 풍경도 야경도 너무 좋아서 코로나 시국에 베란다에서 나름 대 만족하고 지내고 있어요.




집에서 보는 야경과 풍경이에요 ! 집도 너무 넓고 사진으로 봤을때 보다 더 넓은 것 같아요. 아주 깨끗합니다.





처음에 한국에서 상담받고 해서 걱정이 너무 많았고 집 구할수있는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많이 불안해 했었는데 제일 많이 들었던 말이 안심하셔도 된다 괜찮다 꼭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들어갈수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이였어요ㅠㅠ..

그 말 듣고 어찌나 안심 되던지..또 아무래도 카톡이나 전화로 소통하다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최선을 다해서 제가 이해 할 때까지 다시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너무 번거롭게 한건 아닐지ㅠㅠ집도 의뢰한 그다음날 매물을 바로 보내주셨는데 저는 이 집이 바로 마음에 들어서 좋았어요!! 혹시나 집이 마음에 안들면 마음에 들때까지 몇번이고 찾아주신다고 안심하라고 말해주셔서 책임감도 보이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혹시 제가 스모나 다른 곳에서 찾은 집이 있으면 그것도 봐주신다고 편하게 보내달라고 하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마음이 조급했는데..!


그리고 제가 이것저것 되게 많이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꼼꼼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바로 피드백을 주셨어요!

주말 밤낮 할거 없이 답장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당.. 아! 그리고 가전렌탈업체도 연계해서 소개시켜주셨는데

렌탈 업체도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는 오사카 지역이 아니라 좀 더 떨어진 곳이 였는데도..렌탈 해주셔서..!

가전도 8가지나 됐고 서비스로 커텐도 빌려주셨어요ㅠㅠ..! 여자 혼자 산다고 커텐 중요하다고 렌탈 업체 분께서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방역도 해주시고 피톤치드도 해주시고 꼼꼼하게 다해주셨어요!! 이건 렌탈업체에서 기계로 해주시지만 부동산에서 해주시는거라고 들었어요ㅠㅠ

마지막까지 감동 받았습니당..방역이나 피톤치드 비용은 무료 였어요.. 부동산과 렌탈업체에서 해주셨습니다!

아 ! 그리고 픽업서비스도 해주시는데 저는 오사카 아니라서 공항에서 시간이 걸리고 톨게이트 비용도 들었는데 다 그냥 해주시고 가는 내내 이야기도 즐겁게 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집도 바리바리 싸들고 왔는데 들어주시고..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어요!

저 공항에서 시간이 많이 걸렸었는데 나오자마자 커피랑 김밥 주셔서..진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한국에서 집을 보니까 이것저것 물어볼때 구글 지도랑 위치 주변 사진까지 다 보내주시고 장단점도 이야기해주시고..!

뭔가 제입장에서 방을 골라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와서도 우편함 택배함 사소한거 하나하나까지 다 알려주시고..제가 일본어를 못하고 못 읽는데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셔서 종이에 한국어로 써놨어요ㅠㅠ..진짜 유용했고 너무 좋았습니다.

저처럼 일본어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오셔도 될것같아요! 가전도 렌탈 업체 소개시켜주시니까 그런 걱정도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렌탈 업체 분도 한국분이셔서 가전 사용법같은거 하나하나 세세하게 아주 잘 알려주시니까 그런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돼요!

렌탈업체 냉장고 세탁기도 엄청 깨끗하고 세척과정까지 다 보여주시니까 믿음 갔어요!! 너무 깨끗하고 연식도 최신식이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여자분들도 부담없이 문의하시고 계약하셔도 될것같아요! 더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수도, 가스, 전기도 다 해주셔서 저는 할게 없었어요..가스 아저씨 문열어드린것밖에..혹시 제가 신청해야될까봐 일본어 못하는데 너무 걱정많았는데...한번에 해결!!!! 또 가스는 입주 당일에 해야해서 제가 저녁에 못씻을수도 있는 상황이였는데 팀장님이 되도록 오늘 저녁에 바로 갈수있게 해보겠다 하셨는데 진짜 몇시간 뒤에 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그래서 따뜻한 물에 씻고 편안하게 잤습니다,,,!!

특히 팀장님이랑 절 담당하셨던 한경호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일본 생활 될것같아요! 시작부터 아주 좋아요!!

아 그리고 저는 다른 지역이라 중개수수료도 엄청 많이 들거라 생각했는데 또 할인도 해주셔가지고..진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ㅠㅠ감사한게 진짜 100가지는 되는것같은데..아주르에서 안 할 이유가 없어요!!!!

너무 정직하시고 다들 따뜻하세요!

계약서 설명이나 중요사항 설명할때도 이해 될때까지 해주시고 제 눈높이에 맞게 설명해주셔서 쏙쏙 이해했습니다.일본어를 못하시거나 한국에서 계약한다고 불안해하지마시고 아주르에 의뢰해보세요! 만족도 100%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