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crew님 아주르 후기

안녕하세요!~ 아직 입주는 하지않았지만 요번에 아주르통해서 좋은 방 너무도 원할하게(완전뚝딱) 계약 할 수 있게 되어서 빠른 후기 남깁니다!~ 저는 현재 학생신분에 교토후에 살고 있지만 내년부터 오사카쪽으로 취업을 내정받아 이사를결심하고 아주르에 연락드렸습니다!!~~~ 발빠른대응! 요번에 이사를 결심하고 처음연락드린건 12월6일! 그리고 앙케이트기입 후 연락가능한 시간(정말 딱 그 시간!!ㅎㅎ)에 바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사무실에서 방을 함께 본 후 그날 바로바로 이동,결정하고 필요한 정보나 서류 등 자세하게 바로바로 말씀해주셔서 저도 바로바로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친절한대응! 전화를 받고 든 생각은 '정말 친절하시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알아듣기 쉽게 정말 또박또박 말씀해주셨고 목조건물은 어떻고 철근건물은 어떻다 설명해주시면서 원하는 집 구조나 조건 등 친절하게 맞춤대응해주셨고 12월8일 방문예약하였습니다!~ 아주르사무실에서!~ 12월8일(수요일)에 방문예약하고 사무실에 도착하자마자 정말 친절하게 인사해주셨고 일본인여자친구랑 갔었는데 어느쪽 말이 편하시냐고 먼저 물어봐주시면서 여자친구배려도 해주시고 일본어도 엄청유창하셔서 驚きました!!!www(그리고 여담이긴하지만 얼굴이 너무 낯이익어서 여쭤봤더니 역시나 인연이 있는분이셔서 마음도 놓였었던것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방 찾기!!! 저도 가기전에 원하는 지역으로 이방저방 조금 찾아보고 갔고 '서선교과장님'(제 담당맡아주셨던 분)도제가 말씀드린 조건에 맞게 찾아주셨어서 여러가지 방 빠르게 볼 수 있었던것같습니다.친절하게 이 방은 어떨것같다 저 방은 어떨것같다 솔직하고 편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또 회사 전용사이트에서 조건에 맞게 검색해 주시던중 기막히게 좋은 방 見っけ!!~ 과장님도,저랑 여자친구도 방 보고 바로 반해버려서 "우와 이 방 뭐야 우와" 이러고 있는사이 과장님이 바로 관리회사에 전화해서 방 남아있는거 확인해 주시고 맘에 든 방 5~6곳 확인하러 출발!~ 이동은 과장님이 가져오신 차로 과장님과 신입사원칸쿤이란 분이랑 저랑 제여자친구 4명이서 이동하였는데 이동하면서 방 얘기도 해주시고 개인적인 얘기도 해주시면서 정말 재미있게 이동했던것같습니다!!~ 그리고 방은 제가 찾은 방이랑 과장님이 찾아주신 방 다 봤는데 과장님이 찾아주신 방(모두 우와우와 하며 감탄했던 방)이 역시나 너무나도 강력ㅋ!!....해서 다른방은 가자마자 제가 "네 다음으로 가면 될것같습니다 핳핳핳핳"하고 넘어갔었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주차장이 필요한쪽으로 가고싶다고 말씀드렸었는데 가는 곳 주변에 있는 주차장 사진으로 찍어주시면서 일일히 다 확인해주셨었습니다ㅜㅜ(세심) 그래서 결정은 과장님이 찾아주신방으로 하게되었습니다!! 방 보고 그 후~ 방 보고 난 후 결정한 방으로 계약진행 도와주시기로했고 방 본 그 날 바로 필요한정보,서류 말씀해주셨습니다~ 증명서는 어떤내용이 필요하다,필요한 사진 등등 자세하게말씀해주셨고 서류준비하는동안은 방 다른사람에게 안나가게 먼저 잡아주셔서 불안하지 않게 준비했었습니다. 관리회사연락,심사신청도 스무스하게 퐉퐉!! 처리해주셔서 금요일날(10일) 결정한 방 심사통과했다는 소식 받았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 좋은 방 들어갈 수 있게된것같습니다!~ 지인한테 홍보 많이많이 할려하고 다음번에 이사하게될때도 아주르 재방문의사 10000000%입니다!~~~~ ㅎㅎ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