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비리님 아주르 후기

안녕하세요 올해 4월에 아주르를 통해서 일본 오사카에 집을 구한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후기가 늦어져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저는 2020년도 입시를 통해서 교토의 '리츠메이칸대학'에 입학하게 되었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1학년은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1학년 끝나갈 즈음에 일본 입국에 관한 제한이 풀린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입국 준비를 시작했었어요!


입국 준비하는 것에서 먼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집구하기' 였는데요, 어떻게 구할지 몰라 일단 하염없이 'SUMMO' 라는 일본 부동산 사이트에서 집 매물만 보고 있었습니다만, 저와 같은 한국인 유학생 친구가 '아주르'라고 하는 저같은 유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부동산 대행업체가 있다는 사실을 듣고, 아주르를 알게 되었어요.


그렇게 아주르와 연결이 되어서 제가 이전에 봐두었던 매물들을 담당자님께 보여드리니까, 'SUMMO' 같은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매물에는 허위매물도 많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말씀해주셔서, 굉장히 당황하였습니다만, 그래도 다행히 봐두었던 매물중에서 허위매물이 아닌 곳이 한군데 있어서 그 곳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미리 매물을 조사하고 말씀을 드려서 절차가 비교적 금방 끝났습니다만, 보통은 집의 매물을 찾는 것 까지 같이 도와주신다고 하십니다! 그러한 부분까지 도와주시니까 안심해주세요!!


그리고 집 계약하는데 여러가지 서류 준비라던지, 송금에 관해서도 전부 도움을 받았었구요! 일본어를 잘 못하셔도 계약 내용을 일일히 다 설명해주시고, 한국어로도 번역해서 알려주시기도 하시니까, 일본어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도 아무 문제없이 게약을 진행하실 수 있으실꺼라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일단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궁금한 부분이 엄청 많았어서 일일히 세세한 것들도 전부 물어봤음에도, 짜증하나 안내시고 전부 다 대답을 해주시고 정보들을 알려주셨어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담당자님)




아무튼!! 정말 너무너무 '아주르' 강추드리고요, 일본유학을 결심하시고 일본에서의 집을 구하실 때는 꼭 '아주르' 를 사용해보세요!! 절대 후회안합니다. 후회는 커녕 저처럼 신나서 이렇게 후기 남기실겁니다 ㅋㅋㅋ
가격도 엄청 합리적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인데, 가격 이상의 서비스와 집을 계약한 이후에도 여러가지 에프터케어 (전기,수도,가스 계약하는 것과 생활하는데 여러가지 정보들 등) 에서도 너무 도움을 많이 받았어서, 이게 진짜 남는 장사인가? 싶었어요..ㅋㅋㅋ

아주르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