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손00님 아주르 후기

다른 유학생들과 다르게 일본어 능력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유학을 하다보니 집을 구하고 계약하는게 정말 어려웠었는데 다행히 아주르 업체를 만나서 집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요구했던 조건은 60만엔 미만의 학교까지 도보가 가능한 집 이었는데다행히 도보로 15분 거리의 매물이 있어서 일사천리로 계약 할 수 있었습니다!야친도 매달 4만 6천엔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시설도 새로 리모델링 해서 정말 좋은 상태로 입주 가능 했습니다.

또한 보험 회사, 전기, 가스, 인터넷도 직접 알아봐주시고 계약하는걸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부족한 일본어로도 현재 풍족하게 지내고 있습니다ㅠㅠ 과정들이 카카오톡으로 진행되어서 조금은 불안했는데 정말 빨리빨리 알아봐주시고 계약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급하게 이사를 해야하거나 저처럼 일본에 대해 정말 모르는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사진은 제가 처음 입주했을때 사진입니다! 믿고 계약하셔도 된다고 했을때 솔직히 조금 의심은 했지만... 이렇게 좋은 방 찾아봐주실줄 정말 몰랐습니다..! 정말 아주르 덕분에 좋은집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해서 지내고 있습니다! 2년뒤에 다시 방을 찾아야하는데 그때도 당연히 아주르와 함께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위를 클릭하시면 아주르 카톡으로 연결됩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