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00님 아주르 후기

2021년 2월 14일 업데이트됨

11월 중순에 워킹홀리데이 신청을 하고 12월 초에 입국 예정이라 급하게 서약서와 방 관련해서 여러 부동산을 찾다가 아주르를 알게되었습니다. 서약서에 관해서 회사 입장에서 신중해야밖에 없는 상황인데 선뜻 도움을 주고자 서약서를 발행하게 되었다는 부분에서 아주르를 통해 계약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급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서약서에 관하여 빠르게 일처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일본에 입국 후 자가격리 장소를 소개시켜주셨을때도 매우 만족스러운 장소였습니다. 또한 큰 조건은 없었지만 가능한 싸고 좋은 매물을 보여주기 위해서 사전에 매물을 찾아봐주신점도 되게 감사했습니다. 비록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았던 천장에 큰 기둥(?)이 있어 그 방을 계약하지는 못했지만 다른 매물또한 지리적 위치, 월세등 매우 만족스러웠기에 현재 이사 후 2주일 정도 지났지만 불편함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아주르를 통해서 다른 업체와 연계되어 가스등 복잡한것 없이 손쉽고 간편하게 신청하였고, 아주르측에서 인터넷 신청또한 도와주셨습니다. 되도록 빠르게 설치가 될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부분도 상당히 감사했습니다. 가전 렌탈부분에서도 제휴된 업체를 통해 좋은 가전을 렌탈하였고 책상 및 소독,방역 또한 서비스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변지인이 일본에 오게된다면 꼭 아주르를 통해서 방 계약을 하며 친절하게 잘 도와줄것이라고 소개해 주고 싶은만큼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원문: https://cafe.daum.net/osakalife/LtdV/58?svc=cafeapi